가수 나비님의 설레면서 긴장감이 맴도는 상품 언박싱! 무얼 구입하던 택배 박스 뜯는 순간이 가장 설레죠^.^ 같이 언박싱도 하고 간단한 상품 리뷰까지 보실래요:-)
%ed%8a%b8%eb%a0%8c%ec%b9%98%ed%98%95 %ec%ba%90%ec%8b%9c%eb%af%b8%ec%96%b4 %ec%9a%b8 %ec%bd%94%ed%8a%b8   red 1
울과 캐시미어 혼방원단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. 이쁘게 나온 레드칼라가 겨울의 느낌을 한 껏 준답니다.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따스함을 느낄 수 있어요 ^^ 캐시미어가 살짝만 가미되어도 터치감도 포근해지고 코트도 가벼워진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? ^^ 드롭 숄더로 내려오는 어깨서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포인트가 된답니다. 어깨선이 가냘파보이기도 하구요 ^^ 그리고 여유로운 소매 실루엣은 한겨울 니트 같은 두꺼운 이너웨어에도 편안한 척용감으로 따뜻한 겨울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죠 ! 트랜치 디테일에서 응용된 디자인이 트렌디 해보이네요 카라밑으로 네크라인을 감싸는 장식은 탈부착이랍니다. :) 작은 디테일도 신경쓰는 더케이스토리 입니다. ^^ 블랙에도 베이지에도.. 그레이 칼라군에도 멋스럽게 잘 어울리는 레드 칼라 입니다. ^^ 포근하게 감싸는 어깨라인과 신체곡선을 타고 흐르는 H-라인은 착용해보셔야 그 감도를 알 수 있답니다. :) 안감도 고급스런 광택으로 마감 되어있어요 은은한 칼라의 빠이삥도 배색되어 있구요 옷의 안쪽도 꼼꼼하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.^^ 높은 마감처리와 퀄리티를 느끼실 수가 있죠. 고급스런 소재, 바느질, 디테일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되는 The Kstory의 상품입니다.
VIEW MORE Arrow 00